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스푼 킬러

스푼 킬러
건강 선생님이 술을 가르칠 때 우리 반에서 한 이야기입니다. 제 친구들 중에는 술을 마실 때 숟가락으로 사람을 때리곤 하는 친구가 있었습니다. 매일 숟가락으로 맞은 친구가 있었다. 술에 취해 매일 숟가락으로 그 친구를 때렸다. 나는 그냥 예라고 말하라고 나 자신에게 계속 말했고, 그것은 계속되었다. 그러고는 여느 때와 같이 노래방에서 술 먹고 밥을 먹다가 거기 있던 이 친구가 맨날 술에 취해 친구를 때렸습니다. 그는 테이블 위에 모든 것을 던지고 뛰었다고 말했다. 숟가락으로 때린 친구는 텅 비어 있었고, 선생님은 술에 취해 몇 분 동안 간식을 먹다가 갑자기 간식이 없어진 것을 보았다. 우리 반 친구들은 이 말을 듣고 울고 웃었습니다.